SplitCloud는 한 쌍의 이어폰으로 서로 다른 두 개의 오디오를 동시에 들을 수 있는 앱입니다. 블루투스 5.0 버전으로 두 개의 블루투스 장치를 동시에 연결하는 것도 가능하지만, 그렇게 하면 두 개의 장치로 같은 노래를 들어야 합니다.
SplitCloud는 이런 점을 감안해, 각 이어폰으로 서로 다른 오디오를 들을 수 있도록 혁신을 시도한 앱입니다. SplitCloud는 이어폰의 스테레오 사운드를 활용하기 때문에, 이용자는 오른쪽 이어폰으로는 라디오를, 왼쪽 이어폰으로는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.
광고
이 앱에서는 원하는 오디오 소스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수많은 노래와 라디오 방송 가운데 선택할 수 있으며, 단말기에서 MP3 파일을 선택해도 됩니다. 이러한 소스는 즐겨찾기로 설정할 수 있고, 앞이나 뒤로 건너뛰거나 일시 정지 등의 동작도 가능합니다. 게다가 오디오 볼륨도 따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, 다른 것을 듣고 있는 사람에게 방해가 되지도 않습니다.
한 마디로, 이어폰을 공유할 수 있는 앱이 필요하시다면, SplitCloud의 APK를 다운로드하면 됩니다. 특히 여행을 할 때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요구사항 (최신 버전)
- Android 6.0 이상의 버전이 필요합니다
리뷰
이 앱을 다운로드하고 싶은데 내 전화에서 다운로드되지 않습니다.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. 도와주세요.